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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출간안내]2021한 권으로 끝내는 CS 리더스관리사(이론 & 기출문제집)

나눔복지교육원 2020-11-30 조회 148

 

나눔복지교육원 www.hrd-elearni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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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고객만족관리 개론 

1. 고객만족관리 개념과 필요성 13 
2.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요인 35 
3. 고객만족경영의 변화와 흐름 55 
4. 고객관계관리의 기대 효과 85 
5. 고객행동 이해 및 관계 개선 107 
6. 서비스 개론의 이해 147 
7. 서비스 리더십 개요 173 

PART 2 고객만족 전략론 

8. 서비스 청사진의 설계와 모니터링 203 
9. 시대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223 
10. 서비스 패러독스 260 
11. 서비스 차별화 전략 279 
12. 서비스 품질 개론 305 
13. 고객만족 평가조사 335 
14. 고객만족 컨설팅 363 
15. 고객만족 혁신전략 392 

PART 3 고객관리 실무론 

16. 고객의 호감을 불러 일으키는 이미지 메이킹 425 
17. 상황별 고객 응대 스킬 449 
18. 전화를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475 
19. CS 리더의 비즈니스 매너 501 
20. 고객관리실무1 소비자기본법 525 
21. 고객관리실무2 개인정보보호법 555 
22. CS리더가 갖춰야 할 기본 역량 585 

PART 4 기출모의고사 

1. 모의고사 1차 624 
2. 모의고사 2차 648 
3. 모의고사 3차 672 
4. 모의고사 4차 694 
5. 모의고사 5차 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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